8차산행 구룡산 2001년 4월 5일 목요일 (맑음)

어제 코스는 약한것 같다 대모산을 거쳐 구룡산까지 갔다오는 왕복코스를 올라 봤다 2시간30분정도의 코스다. 구룡산은 표지가 없어 정상 높이를 모르겠다. 교신중 밧데리가 떨어져 버렸다 충전을 신경 써야겠다 매일 오르는 코스로는 조금 무리 같고 대모산 코스는 약한것 같고 어떻게 절충을 할까………..

Continue Reading

6차산행 용문산 2001년 3월 25일 일요일 (흐림)

산밑에 도착 8시 올라갔다 주차장 내려온 시간이 오후 4시 30분이다. 무려 8시간 30분이나 걸렸다. 아무리 1,000 고지가 넘는다해도 너무했다 이제까지의 산행중 가장 힘들게 오른산이다. 어쩐지 등산객 들이 별로없다. 등산로도 불확실해 길을 잘못들어 다시 내려와 올라가기도 하고 ……엄청나게 휴유증을 앓을줄 알았는데 아침에 일어 났더니 가뿐하다. 지난주 산행의 효과가 아닐지……..

Continue Reading

5차산행 운악산 2001년 3월 18일 일요일 (흐림)

BSG없이 오늘은 아들과 산행을 한다. 군데군데 눈이 녹지 않고 그대로 있다. 해서 오르는 것보다 내려 오는 것이 더 힘들다. 하산 하는 길에 40대 중반 정도 되어 보이는 남자 하나가 다리가 부러져 누워 있다. 119 부르게하고 우리는 주차장으로 내려 왔다.  약 700~800m를 끌고 내려 와야 하는데 소방서 아저씨들이 꽤나 고생 할것 같다. 주차장 다 내려 오니 소방서 […]

Continue Reading

4차산행 삼악산 2000년 12월 17일 일요일 (눈,안개)

4번째 산행이다 처음으로 눈길 산행이며 아이젠을 차고 오르는 첫 경험이다 눈길을 오르는것은 또 다른 운치가 있다 처음에는 아이젠 착용을 잘못하여 힘이 들었으나 다시 제대로 착용하고 걸으니 훨씬 쉽게 오를수 있다 처음으로 보온병의 물로 컵라면과 유부초밥을 먹는 맛이란….. 물가에 핀 운무로 의암호를 못내려다 본것이 아쉽지만 아쉬움을 뒤로 하고 산행을 마무리 했다.

Continue Reading

1차산행 수락산  2000년 10월 8일 일요일 (맑음)

산행 하기로 마음 먹고 나선 첫 산행 길이다. 무지하게 힘들다 하늘이 노래지더니 구토 증세가 나타난다. 앞서 가는 BSG는 휘적휘적 힘이 안 들어 보인다. 체력이 많이 떨어진 것 같다  계속 산행을 하여 단련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 온몸이 쑤시는 휴유증을 4일이나 겪었다.

Continue Reading